다음과 같은 간단한 팁으로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알아보기

다음과 같은 간단한 팁으로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알아보기

다음과 같은 간단한 팁으로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알아보기

리드 세대는 사업을 위해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그 주제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가?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으십니까? 이 글은 전문가의 마음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모든 요령과 요령들을 담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인센티브만으로 행동할 것이기 때문에 구매 인센티브는 여러분을 위한 실질적인 잠재력을 창출하는 데 매우 성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어쨌든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것은 종종 그들을 당신의 투지로 이끌곤 한다.

고객에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최대한의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리드 값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어떤 단서들은 당신이 실행하고자 하는 캠페인의 유형에 맞지 않을 것이다.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전에 각 리드를 검증하여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가 올바른 단서를 고르면 성공할 수 있다.

원한다면 지역 사업체와 대화하십시오.

조경업자는 정원 가꾸기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그들의 요구에 맞춰 당신의 메시지를 맞추는 것은 필수적이다.

전문가가 귀하로부터 배울 수 있도록 하십시오.

리드를 얻기 위해 키워드를 볼 때 긴꼬리 키워드를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키워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고 싶지는 않지만, 어떤 키워드는 원하는 리드를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구체적이다.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항목을 찾기 위해 필요한 경우 몇 가지 방법을 시도하고 수정하십시오.

해당 지역에서 리드 생성 그룹을 검색하십시오.

이들은 서로 리드를 공유하는 다양한 사업주들의 모임이다.

여러분은 검안사가 여러분이 요가 선생님일 때 잠재 소비자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모임들은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도 있다.

또한, 여러분은 누군가가 그들의 치아가 어떻게 아픈지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고 치과의사에게 그들을 추천할 수도 있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친절하게 대해도 해롭지 않고, 누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필요로 하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그러나 즉시 그들에게 팔려고 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시간을 내어 여러분이 제공해야 하는 것에 열려 있는 경우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질문을 함으로써 그 문제를 완화시키십시오.

블로그에서 비즈니스를 위해 블로그를 만들 때 구독을 검색하십시오.

구독은 당신의 목표 청중이 당신의 비즈니스 블로그를 체크아웃하고 당신이 게시한 것들을 공유하도록 상기시켜준다.

구독을 구하는 것은 견고한 고객 기반을 통해 리드를 창출하는 부차적인 방법이며 독자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매우 유용하다.

블로그를 통해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확실한 계획이 있는지 확인한다.

광고 캠페인의 효과에 유의하십시오.

예산이 빠듯할 때는 모니터링 노력을 늘려 필요한 곳에 현명하게 지출하는 것이 좋다.

기존 고객이 귀사를 어떻게 찾았는지 알아보십시오.

Google Analytics를 통해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에 어떻게 접속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왔는가? 당신의 사이트를 언급한 것이 블로그 게시물인가? 모든 출처는 단서를 생성하는 좋은 방법이다.

다이렉트 메일이 아직 살아 있다.

마케팅을 하려는 사람들은 보통 온라인에서 그렇게 하는데, 이것은 그들이 직접 메일을 잊어버린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의 장점은 사용할 때 경쟁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더 많은 단서를 얻을 수 있는지 시험해봐.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왔을 때 그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정확히 알려라.

모든 페이지 및 랜딩 페이지 보기 각 단계가 명확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좀 더 쉽게 알아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의도한 청중이 누구인지 알아라.

예를 들어, 새로운 부모나 커플들은 다소 빨리 집을 필요로 할 것이고 대리인들은 이러한 필요에 따라 마케팅을 해야 한다.

하향 평준화를 원하는 사람들은 다른 판매고를 요구할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는 양질의 콘텐츠를 필요로 한다.

좋은 콘텐츠는 당신을 위한 리드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항상 오류가 없는 콘텐츠를 생성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를 더욱 전문적으로 보이게 한다.

잠재 고객 창출은 마케팅의 한 측면일 뿐이다.

매일 2시간 이내로 새로운 영업 기회를 창출하십시오.

남은 시간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고, 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고객 기반을 배양하는 방법에 써야 한다.

단서를 얻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오늘 이 기술들을 시도해 볼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러한 조언과 결단으로, 이제 그것에 도달하는 일만 남았다.

이제 목표를 중심으로 계획을 세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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